팝업레이어 알림

10a384ecfa79ea417b1840106ad55f22_1526520432_4516.jpg
 

ec20018d4af9313c0cbef0c9de83a264_1529635595_9039.jpg
 

04c5b001d7414b5ba0e2b2d978bb7de2_1529389016_5849.jpg
 

주변여행지

-Tour Guide-
하단내용 참조

TOUR GUIDE / 아침고요수목원

[ 아름다운 한국 정원 ] 각종 풀과 꽃, 나무 숲으로 단장됐다. 온갖 식물의 테마정원들이 조성돼있다.
토종꽃들로 이루어진 야생화정원, 분재들을 야외에 전시한 분재정원,
3백 여종의 붓꽃으로 구성된 아이리스 정원, 하경정원, 침엽수정원등이 독특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http://www.morningcalm.co.kr

TOUR GUIDE / 청평호수 수상레저

[ 수려한 경관을 보며 ] 맑은 북한강물과 탁 트인 전망 주위에 나무 그늘이나 여러 편의시설이 있어 여름철이면 피서객으로 붐빈다.
낚시뿐 아니라 윈드서핑·모터보트·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고
청평호 선착장에서 유원지까지 유람선이 다녀 주변의 강변 경치를 구경하기에 좋다.
숙박은 야영을 하거나 주변의 민박가구를 이용할 수 있고 주위에 아름답게 지어진 펜션들도 많다.



하단내용 참조
하단내용 참조

TOUR GUIDE / 가평 사계절썰매장

[ 사계절 언제나 신나게 ] 경기도 가평군 상연 덕현리 161에 위치한 썰매장으로 사계절 언제나 썰매를 탈 수 있는 곳이다.
썰매장 이외 어린이 야외풀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에 남이섬,자라섬,아침고요수목원등의 주변관광지가 있다.
상봉동, 구의동 버스터미널에서 청평, 가평행 버스 탑승, 청평터미널에서 아침고요수목원 또는 현리행 버스 이용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031-8078-8048 으로 하면 된다.

http://www.gp4s.co.kr/

TOUR GUIDE / 엘리시안 강촌

[ 스포츠가 결합된 가족휴양지 ] 엘리시안 강촌스키장은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스키어가 가장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함은 물론 기존 스키장과 달리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의 계곡형과
탁트인 경관을 감상하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능선형을 개별 조성한 곳이다.
리조트안에 계절별로 골프와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더욱 편리하다.

http://www.elysian.co.kr/

TOUR GUIDE / 쁘띠프랑스

[ 예슬과 낭만이 살아숨쉬는 작은 프랑스마을 ] 드라마<베토벤 바이러스>의 배경으로 나오면서 유명해진 문화마을이다.
쁘띠 프랑스는 16개의 프랑스식 건물로 이루어진 프랑스 문화마을로, 숙박을 하며 프랑스 문화체험도 할 수 있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흰색 건물이 많으며 한국보다는 지중해나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하는 광고나 드라마 배경으로 많이 등장했다.
서울 올림픽대로 미사리 방향 - 서울 춘천간 고속도로- 화도 I.C(1,700원) - 춘천, 청평방향 - 대성리 지나서
- 청평댐 입구에서 고성리, 호명리 방향으로 10KM오시면 쁘띠프랑스를 만나볼 수 있다.

http://www.pfcamp.com/

TOUR GUIDE / 남이섬

[ 다채로운 계절체험 ]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손 맞잡고 거닐기 좋은 낭만의 섬!
남이섬에서는 '걷기의 미학'을 제대로 실감할 수 있다.
섬 안에서 자전거와 전기자동차 등을 빌려 탈 수 있지만, 그것들을 타려 해도 일단은 섬 가운데까지 걸어 들어가야 한다.
. 그 유명한 '메타세쿼이아길'을 비롯해 청평호를 끼고 걸을 수 있는 잣나무길,
가을이면 노란 단풍이 장관인 은행나무길 등 두눈과 마음에 평안을 안기는 길이 많다.

https://namisum.com/
하단내용 참조

TOUR GUIDE / 호명호수

[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 ] 청평에 있는 인공 호수다.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하여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이며, 수려한 산세와 함께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가평팔경의 제 2경으로 꼽히고 있다.
호명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산과 호수를 찾은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고,
당시에는 공사의 대부분을 직접 손과 몸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공사를 하다 목숨을 잃은 경우도 있었다고 한다.
주위에 위령탑이 있어 그 넋을 위로하고 있다. 팔각정과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청평의 경관이 그림같은 곳이다.

IRIS Tour guide

아이리스 주변여행지 Top 3